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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부터 말하자면 인터넷에서 얻을 수 있는 식단들은 대부분 환자 특성을 고려하지 않고 작성된것이 대부분이라 

 

영양불균형이나 결핍 위험성이 매우 높다는 말이다. 

 

상업적으로 만들어진 고양이 사료 광고가 1934년에 나왔다. 

 

즉, 88년 동안 상업적 고양이 사료의 경쟁 시대가 벌어졌다는 의미이고 

 

각종 사고와 연구들이 반복되면서 가장 이상적인 형태의 사료가 만들어 졌다고 볼 수 있다는 의미이다. 

 

또한 그런 경쟁 속에서 어디어디에 좋다고 알려진 성분들은 경쟁적으로 자기 사료에 첨가하고 

 

이상이 있는경우 또 그 첨가된것을 빼는 과정을 반복했을 것이다. 

 

개인적으로 이런 이유로 안정적으로 믿을 수 있는 먹거리는 사료라고 생각하는 입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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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in : 논문겉핥기 at 2022. 5. 5. 1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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